입생로랑이 가장 잘어울리는 아이돌의 화보촬영 비하인드

 

 

궁극의 섹시퀸, 이던의 그녀, 현아는 입생로랑 뷰티와 협업하여 화보촬영을 했습니다. 네온 사인이 밝혀진 세트장에서 나오는 흥겨운 음악에 몸을 맡기며 섹시한 몸짓으로 화보촬영을 마쳤는데요. 현아는 '재밌는 촬영 모두 고생 많으셨어요'라는 글을 남기며 화보 비하인드컷을 개인 SNS에 올렸습니다.

 

출처 : 현아 Instagram

 

입생로랑 코스메틱 브랜드인 입생로랑뷰티와 함께한 촬영이었는데요. 이 때 현아는 레드 스타, 골드 스타가 글리터로 반짝이는 상의와 핫팬츠를 입고 시원한 각선미를 드러냈습니다. 아이라인과 언더라인까지 꼼꼼히 그린 아이 메이크업과 강렬한 레드립으로 퇴폐 메이크업을 장착한 현아는 촬영 소품과 한 컷 사진을 같이 찍기도 했네요.

 

출처 : 현아 Instagram

 

거울 속 자신을 보는 현아는 무슨 생각을 할까요? 자신의 외모에 빠져들어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거울 속의 현아도 고혹적이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습니다.

 

출처 : 현아 Instagram

 

이번에는 반짝이는 다트 판 앞에서 포즈를 취했습니다. 다트판을 조작하는 도중 뒤로 살짝 쳐다봤는데요. 눈빛이 다트의 화살만큼 날카롭습니다.

 

출처 : 현아 Instagram

 

이 날 현아와 함께한 입생로랑 립 메이크업 제품도 센스 있게 개인 SNS에 업로드 했

습니다. 프로다운 모습으로 즐겁게 촬영에 임했던 현아. 그녀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현아는 지난 해 10월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 해지 후 최근 싸이가 설립한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했습니다. 얼마 전 데뷔 12주년을 맞아 본인의 SNS에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써서 올려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