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빅이슈> 대본리딩 근황 전한 한예슬의 패션소화력

출처 : 한예슬 Instagram

 

한예슬이 오는 3월 6일 방영되는 SBS 드라마 <빅이슈>의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진지한 태도로 대본 리딩에 임하는 그녀의 모습에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볼 수 있었는데요. 평소 컬러풀하고 화려한 화장을 선보이는 한예슬이지만 오늘만큼은 차분한 헤어스타일과 화장, 그리고 검정색 의상으로 그녀의 미모가 더욱 돋보이는 듯 하네요. 파워숄더 재킷이 여성스럽게 잘 어울립니다.

 

출처 : 한예슬 Instagram

 

한예슬은 평소 화려한 옷을 찰떡같이 자신의 옷처럼 소화하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난해한 의상, 튀는 컬러의 의상 등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한예슬의 미모가 눈길을 끕니다. 하늘색 옷을 입은 날은 중국 미녀 배우 판빙빙과 다소 비슷하게 보이네요. 하늘색 서류 파일을 들고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옷의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출처 : 한예슬 Instagram

출처 : 한예슬 Instagram

 

고급스러운 스타일이 어울리는 한예슬이지만 때로는 이런 파격 변신으로 팬들을 놀라게합니다. 펑키한 스타일도 소화해내는 그녀. 그녀의 변신은 어디까지일까요? 팬들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출처 : 한예슬 Instagram

 

그런가 하면 몽환적이고 청순한 셀카도 몇 장 공개했습니다.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네요.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한예슬. 이정도면 '연예인 하려고 태어났다'는 말이 아깝지 않습니다.

 

출처 : news.wowtv.co.kr

 

한편 한예슬은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오는 3월 6일 첫 방송 되는 드라마 <빅이슈>에서 악명높은 연예스캔들 파파라치 신문의 편집장 '지수현'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입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 한예슬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